The 5-Second Trick For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

체크카드란 이를 사용하는 시점에 사용자의 예금계좌에서 판매자의 예금계좌로 대금이 이체되는 카드이다. 신용카드는 물품이나 서비스를 신용으로 구매하거나 현금서비스를 받은 후 일정 기간이 지난 때에 대금을 지급하는 카드이다.

소액결제 한도를 다 쓴 경우에 추가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이기도 해서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리는 방식이죠.

그런데,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?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(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/환전)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.

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,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. (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)

저도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하고 싶은데요. 어떡해하면되죠..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.

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, 소액결제,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.

문화상품권, 휴대폰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후기에 등록해주신 댓글들은 승인전에 관리자가 검토하며, 광고/홍보 글이 아니라면 저희에게 부정적인 내용의 댓글이라도 모두 미납 정책 해결 솔직하게 반영토록 하겠습니다.

정보이용료 판매했어요 다른업체이용하다가 여기 괜찮다고 추천받아서 이용해봤는데요 친절하고 좋아요 ㅎㅎ 입금도 빠르구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앞으로도 계속 이용하려구요 ^^

플러스티켓 업체에서는 모바일 상품권, 문화상품권, 티머니 현금 매입, 게임 아이템이나 머니와 같은 구글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도 현금 매입을 하고 있습니다.

보통은 이들 업체(사이트)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.

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, 이메일,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.

일반인이 서로 소액결제를 통해 대금을 주고받는 것은 불법이 아니기 때문에 소액결제를 통해 빌린 돈에 대해 친구들이 신고한다고 해도 처벌을 받을 이유는 없습니다.

이 글에서는 업체가 아닌 본인이 직접 할 수 있는 현금화 루트만 정리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원스토어에서 각종 상품권을 구매해서 업체에게 되팔수도 있고, 게임어플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후 되팔수도 있습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The 5-Second Trick For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”

Leave a Reply

Gravatar